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나는 내 물건을 훔쳤지만 두 개만 가져오고 나머지는 가져오지 않았습니다.

나는 내 물건을 훔쳤지만 두 개만 가져오고 나머지는 가져오지 않았습니다.
그렇게 원하면 훔치지 말고 직접 사세요 왜 내 걸 가져가요? 중학교때도 그랬는데 고등학교때 또 그랬나?

고등학교 1학년 때 '아, 아이섀도우 팔레트를 훔쳐갔구나' 싶었다. 나는 그가 당신의 가방을 열고 당신의 아이섀도우 팔레트를 훔친 것을 보았습니다. 방향이 예전과 다르다"고 해서 정말 취한 줄 알고 알겠다고 했다(역시 ㅁㅇㅇ 꼬맹이였기에 믿었다) 갑자기 고음으로 정말 잘 잡았다고 했다. 당황한 어조로 다시 알겠다고 했으나 실화냐? ~라고 불리는

5년 후, RR이 나에게 뭔가를 줬고, RR은 3학년 때 훔쳐간 거울과 고등학교 1학년 때 ㅇㅇㅇ쓰던 아이섀도 팔레트를 나에게 주었다. 그와 동시에 중3때도 거울이랑 머리빗 가져올때마다 훔쳐갔고 1회 이후로는 또 훔친거 아닌가? 나는 생각했다

슬프니? 불공평한 경우 반품할 수 있습니다. 왜 내 물건을 가지고 있습니까? 나머지 내 물건을 돌려주세요. 그렇게 나쁘게 원하면 자기 돈으로 살 수 있습니다. 왜 내 것을 훔쳐 나는 겉으로는 부끄럽지만 속으로는 완전히 화가 났다. 내 앞에서 거울을 훔치고 도망가는 걸 보고 너무 속상하고 속상했어요. 기분이 좋지 않은 것이 중요하며, 물건을 잃는 것에 대해 기분이 좋지 않은 것은 중요하지 않습니다. 친구를 훔치는 아이는?